[기숙사] 2020-1 기말시험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
- 조회수 788
- 작성자 최세진
- 작성일 20.06.08
2020-1 기말시험 운영 계획에 따라
학생생활관에서는 대면시험 대상 중 학생생활관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신청을 받고자 안내드리오니, 일정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■ 입사신청 대상: 2020-1학기 학생생활관 비사생
■ 입사자 선발 기준: 선착순 (안내된 신청기간 외 신청은 무효처리하오니 기한을 준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.)
■ 입사자 신청일정
구분 | 1차 | 2차 | 비고 |
시설 및 수용인원 | 2관(남) 100명 / 4관(여) 140명 | o 3인 1실 운영 o 선발기준: 선착순 (이메일 받은 날짜 = 접수 일자) | |
입사기간 | 입사일자~퇴사일자 6. 14.(일)~6. 20.(토) | 입사일자~퇴사일자 6. 21.(일)~6. 27.(토) | o 1차 또는 2차 중 선택하여 입사 가능 (기간 임의 조정 불가!!) o 1차, 2차 모두 입사 희망 시 1차 신청기간에 신청해야 호실 이동 없음. |
신청기간 ★기간 내 신청만 접수★ | 6. 10.(수)~6. 11.(목) | 6. 17.(수)~6. 18.(목) | o 신청방법: 이메일 접수(de3601@hallym.ac.kr) [이메일 보낼 때] * 제목: [입사신청] ○차 시험기간 입사신청 * 내용: 학번, 이름, 성별, 연락처 o 신청 제외 대상: 벌점 15점이상인 자 |
신청접수 및 통보 | 6. 12.(금) | 6. 19.(금) | o 통보방법: 보낸 이메일로 회신 (해당 일자에 이메일 들어가서 직접 확인!) |
납부일시 | 6. 15.(월) 09:30~16:00 | 6. 22.(월) 09:30~16:00 | o 교내 우리은행 한림대점 방문 납부 |
입사관리비 | 42,000원 | 42,000원 | o 1차, 2차 모두 사용 시 84,000원 |
입사일시 | 6. 14.(일) 09:00~17:00 | 6. 21.(일) 09:00~17:00 | o 입사 시 “[코로나19] 안전체크리스트” 제출과 발열체크 진행(동반출입 1인만 허용) o 호실배정: 입사 당일 본인 확인 후 호실 안내 - 침구세트(이불, 베개, 깔개) 가져와야 함. |
퇴사일시 | 6. 20.(토) 09:00~17:00 | 6. 27.(토) 09:00~17:00 |